Q. eSIM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A.
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,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설정 부탁드립니다.
1. 지원단말기 확인 ( Setting - Cellular - Add Cellular Plan; iPhone ) - 이곳에서 QR코드 스캔
2. 개통신청 ( https://www.uplus.co.kr/ent/glob_2/inbom/RegRinDataUsimE.hpi ) 여부 확인
3. Setting - General - Profile 있는지 확인 (있으면 삭제 후 재부팅)
4. Setting - Cellular - Network Selection (Automatic을 풀고 LGU+ 선택 후 재부팅)
5. Setting - General - Reset ( Reset Network Setting 선택 후 재부팅)
여권 등록을 하지 않을 시 개통이 되지 않으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QR코드 스캔 후 개통신청 사이트(https://www.krsim.net/esimact)에서 여권 등록을 꼭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여권 등록 후 재부팅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사용 개시에 실패하신 경우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